싱크대와 가스레이지 교체로 따뜻한 겨울 선물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인 ‘아름다운 가정 만들기’ 사업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지사장 정기인)가 후원하고 (사)사랑의나눔 수원지부(지부장 윤석경 목사)가 실무를 담당하여 실시한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인 ‘아름다운 가정 만들기’ 사업이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행복을 전달하는 쾌거를 올렸다.
▲기존의 낡은 싱크대를 철거하고 새로운 싱크대로 교체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거주하는 이연정(62세) 씨는 부엌의 싱크대가 오래되고 겨울이면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아 찬물로 설거지를 하였다. 또한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가스레인지를 구입하지 못하여 이동식 부스터를 사용하여 밥을 하는 등 힘겹게 지내오던 중 사랑의나눔 수원지부에서 나누미를 통하여 추천을 받아 기존의 낡은 싱크대를 철거하고 새로운 싱크대로 교체하고, 가스레인지를 최신형으로 구입하여 설치를 하는 한편 한겨울에도 뜨거운 물로 설거지를 할 수 있도록 전기순간 온수기를 설치하는 등 교체사업을 실시했다.
▲신규 설치된 전기순간 온수기
이현정 씨는 “식사준비를 할 때마다 어려움이 많이 있었는데 너무나 큰 선물을 주어 기쁘다”면서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사)사랑의나눔 수원지부 지부장 윤석경 목사는 “이번에 부엌의 싱크대 등을 교체함에 따라 지역 주민들로부터 한국마사회와 사랑의나눔 수원지부가 참으로 좋은 일을 한다는 칭찬의 박수를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마시회와 사랑의나눔 수원지부에서는 지역의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나눔을 실시하여 사랑받는 단체로 이웃과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작업 사진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2287
#뉴스앤넷 #한국마사회 #사랑의나눔 #수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