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USNDC, 강릉소방서 방문 소방대원 격려

하나멜 2022. 3. 15. 21:20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0220 

 

USNDC, 강릉소방서 방문 소방대원 격려 - 뉴스앤넷

미국 국가방위군 제8사단 한국명예여단(총재 권태진 목사, 이사장 이희수 목사, USNDC) 여단장 김다니엘 목사는 지난 14일 강릉 소방서(김동기 서장)를 방문하고, 동해 산불 진화에 수고한 소방대

www.newsnnet.com

권태진 총재, '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으로 고난에 함께 동참'

 

미국 국가방위군 제8사단 한국명예여단(총재 권태진 목사, 이사장 이희수 목사, USNDC) 여단장 김다니엘 목사는 지난 14일 강릉 소방서(김동기 서장)를 방문하고, 동해 산불 진화에 수고한 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컵라면 56상자 등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총재 권태진 목사는 “뜻하지 않은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하루아침에 잃은 이재민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기를 기도한다. 또한 현장에 뛰어들어 진화에 땀을 쏟은 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면서 “힘든 시기이지만 이 또한 믿음으로 잘 이겨나기를 바라며, 한국교회는 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으로 고난당한 자와 함께 기도하고, 작은 힘이나마 보태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사장 이희수 목사는 “너무나 안타깝고, 고통 가운데 계신 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무겁다. 지금 우리 모두가 마음과 힘을 모아 고난을 함께 이겨나가야 한다”면서 “작은 소자에게 물 한 그릇을 주는 것,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베푸는 것이 기독교인들의 마음의 자세다”고 말했다.

여단장 김다니엘 목사는 “미국 국가방위군 한국명예여단은 재난의 현장을 찾아 위로하고, 지원하기 위한 단체다”면서 “사상 최악의 산불로 고통 받고 있는 이재민 돕기에 계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