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0477
굿피플-국제커머스그룹, 이웃사랑 마스크 50만 장 기부 - 뉴스앤넷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주)국제커머스그룹(대표 전원국)이 국내외 취약계층을 돕 기 위해 5천만 원 규모의 마스크 50만 장을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주)국제커
www.newsnnet.com
최경배 회장 “굿피플은 마스크와 함께 국제커머스그룹의 이웃 사랑하는 마음 전달할 것”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주)국제커머스그룹(대표 전원국)이 국내외 취약계층을 돕 기 위해 5천만 원 규모의 마스크 50만 장을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국제커머스그룹 전원국 대표, (주)소망제약 신정 회장, 굿피플 최경배 회장, 정권삼 운영부회장, 강대성 상임이사, 황의정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됨에 따라 국제커머스그룹은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기부를 결단했다. 이번에 기부된 마스크는 총 50만 장으로, 굿피플은 협력기관을 통해 마스크를 구매하기 어려운 국내외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국제커머스그룹 전원국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는 일상생활에서 필수품이 됐다”며 “번번이 마스크를 구매하는 것이 가계에 부담이 되는 분들에게 마스크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되는 가운데 국제커머스그룹의 나눔으로 개인 위생과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됐다”며 “굿피플은 앞으로도 소외계층의 건강을 돌보는 일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