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몽기총-성화선교회, 선교업무 협약식 가져

하나멜 2022. 10. 30. 19:25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0913 

 

몽기총-성화선교회, 선교업무 협약식 가져 - 뉴스앤넷

오정성화교회(이주형 목사)는 지난달(10월) 몽골과 중앙아시아를 넘어 세계선교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성화선교회(이사장 이주형 목사)를 발족하고, 몽골복음화에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몽골

www.newsnnet.com

몽골 기독교문화 확산 도모.. 몽지협, 몽골헌터스FC와도 협력 강화

 

오정성화교회(이주형 목사)는 지난달(10월) 몽골과 중앙아시아를 넘어 세계선교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성화선교회(이사장 이주형 목사)를 발족하고, 몽골복음화에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과 28일 몽골 몽기총 선교관에서 선교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또한 성화선교회는 기독교 복음화율이 낮은 몽골의 특성상 정부기관과 경제 분야의 관계성 확보를 위해 몽골 비영리 법인 몽골한국경제지원협의회(회장 김동근, 이하 몽지협)와 선교사업 업무협약을 맺고 몽골 정치, 경제 분야에 복음을 심기 위해 적극 활동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국ㅡ몽골 간 복음기업들의 연계를 도와 경제활동 교류 협력을 통해 선교 전략을 구체화하여 추진할 방침이다.

특히 스포츠를 통한 선교를 준비하며 몽골 헌터스 축구단과도 스포츠선교 상호교류협약을 했다.

▲10월 16일 오정성화교회에서 열린 몽골헌터스축구단 후원의밤을 마치고.

 

몽골 헌터스 FC는 FIFA 정식 등록 구단으로 김동근 장로가 회장과 구단주를 맡아 그야말로 선교를 위한 기독교 축구단으로 한국과 몽골에 새바람을 일으키며 몽골 스포츠계의 주목을 끌며 시즌경기를 치르고 있다.

 

이주형 목사는 같은 날 몽골 헌터스 FС와 스포츠 교류 활성화로 몽골의 사회, 문화 전반에 걸쳐 기독교문화 저변 확대를 도모하여 복음전파 세계선교의 사명을 수행할 목적으로 협약했다.

▲지난 25일 오정성화교회(이주형 목사) 후원으로 몽골 툽 아이막 바트숨베르솜지역에 건축하고 봉헌한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 몽골의 69번째 게르성전.

 

한편, 28일 현재 몽골 현지 종교법인 몽기총 선교지를 탐방 중인 이주형 목사는 몽골을 비롯한 세계 선교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몽골 복음화에 앞장서고 있는 몽기총과 함께 지난 8월 헨티 아이막 게르성전 건축에 이어 이번 몽골 방문일정 중에도 툽 아이막 바트숨베르솜에 게르성전을 건축하고 봉헌예배를 드렸다.

 

또한 지난 8월 구성된 몽골 헌터스 기독교 축구단(회장/구단주 김동근)의 후원이사로서 현지 경기에 직접 참관하여 응원과 선수 개별 격려했으며, 몽기총 지역이웃 교회를 방문하여 어린이 용품과 후원금을 전달하며 다양한 분야에 걸쳐 선교사역에 힘쓰고 있다.

 

#뉴스앤넷 #몽기총 #게르성전 #김동근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