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몽기총, 몽골 동사무소에 방한용문 전달

하나멜 2022. 11. 8. 20:28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0940 

 

몽기총, 몽골 동사무소에 방한용문 전달 - 뉴스앤넷

창립 10주년을 맞은 수원 맑은샘교회(윤석경 목사)는 지난 10월 31일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의 선교 사역에 동참하고자 몽골 현지를 방문했다.맑은샘교회는

www.newsnnet.com

수원 맑은샘교회 후원

 

창립 10주년을 맞은 수원 맑은샘교회(윤석경 목사)는 지난 10월 31일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의 선교 사역에 동참하고자 몽골 현지를 방문했다.

 

맑은샘교회는 올 연말까지 몽기총과 함께 몽골에 게르성전도 건축할 예정이다.

몽골 선교를 위해 그동안 선교 물품을 후원해왔던 맑은샘교회는 지난 2일 몽기총과 함께 몽골 울란바트르시 바양주르흐구 제 20동 동사무소를 방문하여 혹한의 몽골 겨울 준비를 위해 방한의류와 용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윤석경 목사와 이현정 사모가 함께 현지 지역민에게 예수사랑 이웃 섬김을 실천했다.

 

바양주르흐구 제 20동 동사무소(동장 잠블 수렝) 직원들은 전달받은 물품을 지역민에게 잘 나눠 사용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울란바트르시 헝커르 마을 해링터스겅교회(사랑마을)를 방문하여 지역 아동들에게 문구류와 방한 모자 등 어린이 용품을 전달했다. 전달 자리에는 하굣길 교회에 모인 아이들이 함께 했다.

담임사역자인 잉흐 태웅은 방문하여 나눠주신 사랑에 감사하며 더욱 부흥하는 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몽기총을 통해 2018년에 게르성전을 건축한 해링터스겅 교회는 성실한 사역으로 지역전도와 어린이 교육에 열심인 몽기총 이웃 교회이다.

현지 교회를 직접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한 윤석경 목사는 현지에서 살아 숨쉬는 복음의 사연들과 생명력 있는 복음의 증거들을 보며 몽골 선교를 위한 구체적 지원 활동방향을 정했다.

윤목사는 “몽기총과 함께 올 12월 이내 게르성전 건축을 진행 중이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 세우기를 비롯한 몽골 선교를 위해 더욱 기도하고 준비하여 복음사역에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뉴스앤넷 #몽기총 #게르성전 #김동근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