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30 2

[뉴스앤넷] 세기총, 튀르키예 6·25 참전용사에게 ‘한반도 평화 메달’ 수여

전기현 대표회장 “참전용사, 당신에게 고맙습니다”  ▲대표회장 전기현 장로가 참전용사 하산 이을마즈 씨에게 ‘한반도 평화메달’을 수여하고 있다. ⓒ세기총▲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8월 19일 튀르키예 6·25 참전용사를 찾아 그들의 희생을 기억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반도 평화메달’ 수여식을 가졌다. 참전용사인 알리 세림 씨에게 큰 절을 올리고 있는 대표회장 전기현 장로, 제3대 대표회장 김요셉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세기총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전기현 장로,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이하 세기총)가 튀르키예 6·25 참전용사를 찾아 그들의 희생을 기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반도 평화메달’ 수여식을 진행했다. 세기총은 지난 8월 19일 월요일 오후 튀르키예 이스..

카테고리 없음 2024.08.30

[뉴스앤넷] 충남기총·천기총, 이단 문제 진단과 대처 세미나 개최

충청남도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박귀환 목사, 이하 충남기총)가 오는 9월 9일 낮 12시 순복음천안교회(남기홍 목사)에서 ‘목회와 이단’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안준호 목사, 이하 천기총)와 함께하는 이날 세미나는 한국교회에 파고든 이단 문제를 진단하고 실제적인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충청지역 교회들이 이단 사이비 집단에 대한 경각심을 갖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세미나에서는 한국 이단 사이비 연구단체 아레바고 사람들 연구소장 유동근 목사와 예장합신 이단대책위원장이며, 한국교회 이단대책위원장협의회 사무총장 유영권 박사가 강사로 등단해 지방교회의 정체와 영향 그리고 대처, 목회현장에서의 이단상담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박귀환 충청남도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박귀환 충남..

카테고리 없음 2024.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