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0 4

[뉴스앤넷] [최선 칼럼] 심장병 환우 5,000명에게 희망을 전하다

“생명을 살리는 섬김의 밀알심장재단”“국내외에서 아름다운 열매가 풍성하게 맺어지기를”“예수 그리스도 심장으로 소외된 지역사회를 섬기자” 고준(5세) 어린이는 심장 질환을 가지고 태어났다. 작은 몸으로 아픔을 겪던 준이는 1차 수술을 받았지만 얼마 안 되서 재발하여 더 많은 고통의 시간들을 보냈다. 그러던 중 밀알심장재단을 만나게 되면서 2차 수술을 받을 수 있었다. 아산병원에서 5-6시간에 걸친 대수술이었다. 준이는 의료진의 배려와 사랑으로 중환자실에서 잘 견뎌내었고 일반 병동으로 올라와 퇴원을 앞두고 있다. 준이는 밀알심장재단의 5,000번째 수술의 주인공이었다. 그 어린이가 속히 회복되어서 자유로운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소망한다. 하나님이 준이에게 건강과 지혜를 주시고 앞으로 교회와 사회 그리고 국가에..

카테고리 없음 2024.11.10

[뉴스앤넷] [한호림의 그리스로마신화] 첨단시대 88 살아 있는 신들의 이름

https://www.youtube.com/watch?v=65ncBlmP1CM  한호림 작가는 홍익대학교미술대학, 홍익대학원 졸업, 인덕대학 시각디자인 교수를 역임했다. 밀리언셀러 저자이며, 현재 캐나다 토론토에서 그래픽디자인, 저술, 유튜브 작업에 열중 하고 있다. #뉴스앤넷 #한호림_작가 #꼬꼬영 #그리스로마신화

카테고리 없음 2024.11.10

[뉴스앤넷] 예하성 한기총 복귀

▲한기총 제35-8차 임원회 모습 예수교대한하나님의성회(총회장 김영준 목사, 이하 예하성)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 회원으로 복귀했다. 예하성은 조용목 목사(한기총 명예회장, 은혜와진리교회 담임)가 소속된 교단이다. 한기총은 7일(목) 오전 11시 한기총 회의실에서 제35-8차 임원회를 열고 주요 안건들을 처리했다. 회의는 참석 20명, 위임 39명으로 성원이 되었으며, 개회선언, 전회의록 채택, 경과 및 사업보고와 안건토의가 이어졌다. 회원 복귀의 건으로 복귀청원서를 제출한 예하성의 청원을 만장일치로 받았다. 예하성은 원래 한기총 회원이었지만, 과거 한기총의 신학적 정체성에 대한 부분으로 한동안 활동하지 않다가, 최근 한기총이 정강정책을 발표하며 보수적 정체성을 분명히 ..

카테고리 없음 2024.11.10

[뉴스앤넷] 이영훈 목사 악의적음해 A씨 징역 1년 법정 구속

소모적 논란과 갈등에서 벗어나 부흥을 선도하는 교회가 되겠다 의정부지방법원 남양주지원은 최근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에 대해 악의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해 온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하고 법정구속했다. 재판부는 A씨를 상대로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과 명예훼손 등 3건이 병합된 사건을 다룬 1심 재판에서 이 목사에 대한 음해성 사실들이 모두 허위일 뿐 아니라 이를 믿을 만한 이유도 전혀 없었다고 판시했다. 피고 A씨는 수차례 민사소송으로 유포를 금지하는 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2022년 4월 27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이영훈 목사에 대한 허위사실들을 다룬 영상을 게시하는 등 2020년 11월경부터 무차별적인 방식으로 같은 내용을 지속하여 유포해 왔다. 재판부는 ..

카테고리 없음 2024.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