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뉴스앤넷] 성지 체험 수련회·세미나 장소, 성소기도원

하나멜 2024. 6. 16. 15:47

노아의 방주, 성막, 예루살렘 성 모형 만들어 시각적으로 볼수 있는 성경의 체험 가능

 

▲노아의 방주(실제 방주크기의 1/3 사이즈)

▲성막

▲예루살렘 성

 

성소기도원(원장 박정연 목사, 부원장 진정아 목사)은 노아의 방주와 성막, 그리고 예루살렘 성의 모형을 만들어 성지체험을 생생하게 할 수 있는 성지 체험관을 개관했다. 국내 최초의 성경 체험 시설로 수많은 교회들이 선호하는 수련회 장소로 꼽힌다.

 

성소기도원은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해 있다. 성지 체험관은 각기 다른 매력과 특색을 갖고 있어 교회 수련회 및 세미나 장소로 가장 적합하다.

▲박정연 성소기도원 원장

 

박정연 원장은 “1993년 통일된 조국을 바라보며 강원도 철원에 성소기도원·수양관이 세워지게 되었다”며 “‘주님께서 하십니다’라는 믿음을 가지고 사람을 세우고 가정을 세우며 교회와 세계 열방에 성령의 불길 퍼져나가는데 그 역할을 감당하고자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성막과 방주, 예루살렘 성을 시작한 이유로 ▲기도원에 대한 이미지개선 ▲차세대를 향한 신앙의 접근 ▲시각적으로 보여지는 성경의 체험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감동과 명령’이라고 제시했다.

 

노아의 방주는 2018년 착공 및 필지분할을 시작으로, 2019년 노아의 방주 베트남 현지에서 방주제작, 2023년 노아의 방주 문화 및 집회시설로 허가, 2023년 노아의 방주 높이 1.8m 증축 및 실내기획과 조경 완료, 2024년 실제 방주크기의 1/3 사이즈로 완공됐다.

앞서 2020년 2021년 두 차례에 걸쳐 홍콩에 있는 노아의 방주와 미국 켄터기 주에 있는 노아의 방주를 직접 방문한 바 있다. 그 외에도 성막이나 예루살렘성의 모형 등도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만들어졌다.

▲박정연 원장과 두 자녀(성소기동의 성지 체험관 운영을 돕고 있다)

 

진정아 부원장은 “과거의 기도원에서 벗어나 기도원의 이미지를 바꿔야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현장에 오면 많은 것을 볼 수 있고,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앙적으로 접근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렇게 하게 되었다”며 “어린아이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만져보면서 예수님의 사역이 무엇인지 체험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3137

 

성지 체험 수련회·세미나 장소, 성소기도원 - 뉴스앤넷

성소기도원(원장 박정연 목사, 부원장 진정아 목사)은 노아의 방주와 성막, 그리고 예루살렘 성의 모형을 만들어 성지체험을 생생하게 할 수 있는 성지 체험관을 개관했다. 국내 최초의 성경 체

www.newsnnet.com

 

 

 

#뉴스앤넷 #성소기도원 #노아의_방주 #성막 #예루살렘_성 #박정연목사 #철원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