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6 5

[뉴스앤넷] [포토] 몽골 헌터스FC, 몽골 내셔널 1부리그 우승 확정

스포츠를 통해 몽골 복음화와 선교에 앞장서고 있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 소속 헌터스기독교축구단(구단주 김동근 장로, FIFA와 AFC 몽골축구협회(MFF) 소속, 이하 헌터스FC)는 15승2무0패의 성적으로 몽골 내셔널 1부리그 23~24시즌 우승이 확정 됐다. 헌터스FC는 2022년 7월 2부리그팀으로 창단하여 22~23시즌 2부리그 우승을 차지하고 1부리그로 승격했다. 헌터스FC는 승격 2시즌 만에 1부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3138 [포토] 몽골 헌터스FC, 몽골 내셔널 1부리그 우승 확정 - 뉴스앤넷스포츠를 통해 몽골 복음화와 선교에 앞장서고 있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

카테고리 없음 2024.06.16

[뉴스앤넷] 성지 체험 수련회·세미나 장소, 성소기도원

노아의 방주, 성막, 예루살렘 성 모형 만들어 시각적으로 볼수 있는 성경의 체험 가능 ▲노아의 방주(실제 방주크기의 1/3 사이즈)▲성막▲예루살렘 성 성소기도원(원장 박정연 목사, 부원장 진정아 목사)은 노아의 방주와 성막, 그리고 예루살렘 성의 모형을 만들어 성지체험을 생생하게 할 수 있는 성지 체험관을 개관했다. 국내 최초의 성경 체험 시설로 수많은 교회들이 선호하는 수련회 장소로 꼽힌다. 성소기도원은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해 있다. 성지 체험관은 각기 다른 매력과 특색을 갖고 있어 교회 수련회 및 세미나 장소로 가장 적합하다.▲박정연 성소기도원 원장 박정연 원장은 “1993년 통일된 조국을 바라보며 강원도 철원에 성소기도원·수양관이 세워지게 되었다”며 “‘주님께서 하십니다’라는 믿음을 가지고 사람을 ..

카테고리 없음 2024.06.16

[뉴스앤넷]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환자들을 위한 음악회 ‘선물’ 성료

음악회 ‘선물’, 본부 생존 시 기증인 및 이식인 모임인 ‘새생명나눔회’와 음악인들의 모임 ‘예풀뮤직’이 함께 준비해 ▲제주 라파의 집 음악회 '선물' 참여자들이 다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하 본부, 이사장 박진탁)가 지난 6월 12일,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만성신부전 환자들의 휴양시설 ‘라파의 집’에서 환자들을 위한 음악회 ‘선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음악회 ‘선물’은 생존 시 신장기증인들에게는 ‘자긍심’을, 생명을 기다리는 환자들에게는 ‘희망’을 선물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본부를 통해 생면부지의 환자에게 생존 시 신장기증을 실천한 기증인들과, 아름다운 선율로 생명나눔의 감동을 알리는 음악인들의 모임인 ‘예풀..

카테고리 없음 2024.06.16

[뉴스앤넷] [이태근 칼럼] 태초의 순간에 다가가는 우주 과학

1990년에 발사된 허블은 그동안 우주망원경의 대명사로 불린 망원경입니다. 우리가 책이나 텔레비전 등 여러 매체에서 보아온 우주의 황홀한 이미지들은 대부분 허블망원경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발사 이후 34년 동안 1억 건의 자료를 수집했고, 이 자료를 바탕으로 쓰인 논문 수만 2만 1천 개나 됩니다. 우주를 보는 눈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 기특한 망원경입니다. 그러나 사용기한을 넘어서 점점 작동 능력을 잃어감에 따라, 대체할 차세대 우주망원경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3년 전 나사(NASA)에서 성능이 최소 100배나 더 강력한 것으로 얘기되는 새로운 우주망원경 ‘제임스웹’을 성공적으로 쏘아 올렸습니다. 천문학자들이 실제 관측을 해보니 제임스웹의 성능이 예상보다 두 배 더 좋다고 합니다. 더 멀리 그리고 더..

카테고리 없음 2024.06.16

[뉴스앤넷] 세기총, 미동북부 회장단 취임식 및 지회장 임명식

한인 디아스포라 사역 위한 7대 사역 선포 ▲미동북부회장단 취임식에 참석한 세기총 임원들과 임명된 지회장들. ⓒ세기총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전기현 장로,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이하 세기총)은 지난 6월 6일 목요일 오후 7시(현지 시각) 미국 뉴저지 밀알선교단 메인홀에서 ‘미동북부 회장단 취임식 및 지회장 임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지난 1월 미동북부 회장에 임명된 김태수 목사를 비롯해서 수석부회장에 차수열 목사 등이 임명되었으며 ▲뉴욕 지회장에 박준열 목사, ▲뉴저지 지회장에 육민호 목사, ▲커네티컷 지회장에 황현조 목사, ▲메릴랜드 지회장에 정병해 목사, ▲워싱턴D.C 지회장에 김재학 목사, ▲필라델피아 지회장에 김영천 목사 등 6명의 지회장이 임명을 받았다...

카테고리 없음 2024.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