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6 2

[뉴스앤넷] 청주시기독교연합회, 필리핀 임원수련회 및 선교사초청 영성세미나 진행

교단별 20여명의 현지 선교사 초청, 전 대전신대 총장 황순환 목사 강연 펼쳐 ▲청주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송진호 목사, 청기연)는 필리핀에서 임원수련회를 진행하며, 현지 선교사를 초청 세미나와 만찬을 가졌다. 사진은 필리핀 영성세미나에 참석한 청기연 임원들.▲청주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송진호 목사, 청기연)는 필리핀에서 임원수련회를 진행하며, 현지 선교사를 초청 세미나와 만찬을 가졌다. 사진은 현지 선교사에게 선교비를 전달하는 모습. 청주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송진호 목사, 청기연)는 필리핀에서 임원수련회를 진행하며, 현지 선교사를 초청 세미나와 만찬을 가졌다.     지난 6월 3(월)일부터 7일(금)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된 임원수련회에는 청주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송진호 목사와 총무 박병식 목..

카테고리 없음 2024.06.06

[뉴스앤넷] [성명서] 한기총, 제69주년 현충일 성명서 발표

모든 곳의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가 회복되기를 ▲정서영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는 제69주년 현충일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모든 곳의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가 회복되기를 바란다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69주년 현충일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국기독교총연합회는 나라와 국민을 위해 목숨을 바쳐 희생한 순국선열들을 기억하며, 그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되새긴다. 또한, 그 희생의 터 위에 안보와 국방이 강한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기 위해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는 무력으로 침공하여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모든 전쟁을 규탄하며, 하루빨리 종결되기를 바란다. 침략전쟁은 그 어떤 명분으로도 정당화될 수 없으며, 국제사..

카테고리 없음 2024.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