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3

[뉴스앤넷]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창립 20주년 감사예배

이영훈 목사 “많은 성도들의 안식처 만드느라 노력한 분들께 감사”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신범섭 이사장)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감사예배를 드렸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세운 재단법인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신범섭 이사장)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감사예배를 드리고 기독교 장묘문화를 계속해 선도해 나갈 것을 선포했다.▲이영훈 목사는 “이 공원이 많은 이에게 영원한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한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서울 영등포구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감사예배에서 이영훈 목사는 '예수님께서 예비하신 곳'(요 14:1~6)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이 제자들을 떠나면서 하신 말씀은 ‘근심하지 말라’는 것이었다”며 “절망의 순간이 와도, 죽음을 앞두고서도 ..

카테고리 없음 2024.06.21

[뉴스앤넷] [포토] 충북기총, 2024년 도·목협의회 '민선 8기 도정발전기도회'

충청북도(김영환 도지사)와 충청북도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진호 목사, 이하 충북기총)는 21일, 충청북도 산하 시·군 관계자 및 지역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시 S컨벤션 4층 엘리오스홀에서 ‘2024년 민선8기 도정발전기도회’를 개최했다.▲충청북도 김영환 도지사는 “충청북도는 대한민국 중심에 서다’라는 말은 지리적으로는 중심에 있으나 아직 중심에 서지 못했다는 것을 함축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충청북도는 하나님의 축복을 받은 땅이다. 충청북도가 대한민국의 복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충북기총 대표회장 송진호 목사는 인사말에서 “저출산 문제를 위해 충청북도와 모든 교회가 연합해야 한다. 이 일은 교회와 목회자들의 소명으로 사명 의식을 가지길 원한다. 다시 탄생의 울음소리와 행복의 웃음소..

카테고리 없음 2024.06.21

[뉴스앤넷] 충청북도와 충청북도기독교총연합회, 민선8기 도정발전기도회

"충청북도가 대한민국의 중심에 서고 복음이 되었으면 좋겠다" ▲충청북도(김영환 도지사)와 충청북도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진호 목사, 이하 충북기총)가 2024년 도·목협의회 ‘민선8기 도정발전 기도회’를 개최했다. 충청북도(김영환 도지사)와 충청북도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진호 목사, 이하 충북기총)가 21일 오전 11시 청주시 S컨벤션 4층 엘리오스홀에서 2024년 도·목협의회 ‘민선8기 도정발전 기도회’를 개최했다. 제1부 도정발전 기도회는 김남혁 목사(영동군 연합회장)의 사회로 유순식 목사의 기도(충주시 연합회장), 오필록 목사(옥천군 연합회장)의 성경봉독, 한마음콰이어(한마음교회)의 특송 후 김학섭 목사(연합회 증경회장)가 설교하고, 박종문 목사(연합회 직전회장)가 축도했다. 김학섭 목사는 ‘미..

카테고리 없음 2024.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