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뉴스앤넷] 사랑의교회, 제3회 한국교회 섬김의 날 개최한다

하나멜 2024. 5. 26. 18:48

오정현 목사 "7천여 기도용사가 대한민국을 섬기는 대회를 소망"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는 제3회 ‘10.21 한국 교회 섬김의 날’를 개최한다. 코로나의 암울한 시기를 지나 한국 교회 목회자와 사모 7천여 명이 전국각지에서 한자리에 모여 함께 기도한다.

 

제3회 10.21 한국교회 섬김의 날은 ‘목양 진심(眞心)’과 ‘사명 전심(全心)’의 정신을 마음에 품고 지난 21일부터 접수를 시작하여 만 하루 만에 정원 7천명이 마감 되었다.

지난해 개최된 제2회 한국교회 섬김의날 모습

 

오정현 사랑의교회 담임목사는 “한국 교회가 부흥의 열망을 간직하고 있음을 보여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리고 더불어 사랑의교회 온 성도들과 함께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제3회 10.21 한국교회 섬김의 날을 섬길 것이며 바알에게 무릎 꿇지 않고 시대를 견뎌냈던 7천명의 기도용사처럼 7천의 동역자들이 모여 한국 교회뿐 아니라 대한민국을 섬기는 대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제3회 10.21 한국교회 섬김의 날의 주강사는 제임스 패커와 존 스토트를 잇는 21세기 복음주의 신학자 알리스터 맥그라스 박사(옥스퍼드대 석좌교수)와 오정현 목사가 섬기며 한국 교회 전문 사역자들이 강의 및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3079

 

사랑의교회, 제3회 한국교회 섬김의 날 개최한다 - 뉴스앤넷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는 제3회 ‘10.21 한국 교회 섬김의 날’를 개최한다. 코로나의 암울한 시기를 지나 한국 교회 목회자와 사모 7천여 명이 전국각지에서 한자리에 모여 함께 기도한다.제3

www.newsnnet.com

 

 

 

#뉴스앤넷 #사랑의교회 #오정현목사 #한국교회_섬김의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