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1 4

[뉴스앤넷]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한교총 내방

장종현 대표회장 "막중한 책임이 있는 여당을 위해 기도 부탁"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이 21일(화) 오전 10시 한국교회총연합 대표회장 장종현 목사를 신임 인사차 내방했다. ⓒ한교총▲한교총 장종현 대표회장은 “나라가 어려운 때 비대위원장을 맡아주셨다. 여야가 잘 합의해서 국민이 편하게 살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시고 경제가 살려면 국회가 화합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교총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이 21일(화) 오전 10시 한국교회총연합 대표회장 장종현 목사를 신임 인사차 내방했다. 이 자리에서 황 위원장은 “기독교는 3.1운동부터 대한민국을 지탱해 온 정신적 지주로 큰일을 해오고 있고, 최근에는 저출생 문제에 앞장서고 있어 감사하다”며 “여당인 국민의힘은 정부의 성공도 뒷받침해야 ..

카테고리 없음 2024.05.21

[뉴스앤넷] 기하성 제73차 정기총회…‘성령으로 하나되는 총회’ 주제로

기하성 순복음통합측과 합동 선언, 통합추진위 구성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기하성,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가 20일 순복음제주도중앙교회에서 제73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기하성 순복음통합측과의 통합을 공식 선언했다.  전체 총대 57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한 이날 총회는 ‘성령으로 하나되는 총회’라는 주제 아래 회무 처리가 진행됐다.  특히 기하성 교단이 하나 되는데 총대들이 의견을 같이하고 만장일치로 통합키로 했으며, 통합운영위원회를 구성해 세부적인 사항을 논의키로 했다. 이와 함께 목사고시 합격자 및 편목고시 합격자, 총회 예산안 등을 인준했다. 헌법 및 권징조례법 개정의 경우 제50조 원로장로, 제110조 총회 산하 신학교, 권징조례법 제3조 징계사유(범죄) 등을 개정했다.  현 임원들의 임기는 2년..

카테고리 없음 2024.05.21

[뉴스앤넷] 기하성(광화문) 제73차 정기총회 성료, 총회장에 함동근 목사 선출

총회장 함동근 목사 "더 성숙한 교단으로 만들고, 총회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히겠다"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총회는 5월 20일, 21일 부산 해운대순복음교회(유진성 목사)에서 제73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총회장에 함동근 목사(순복음한성교회)를 선출했다.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총회는 5월 20일, 21일 부산 해운대순복음교회(유진성 목사)에서 제73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총회장에 함동근 목사(순복음한성교회)를 선출하는 한편 총회 발전을 위한 현안들을 논의했다. 특히 총대들은 코로나 펜데믹 이후 예배 회복과 시대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다시 부흥이 일어나기를 뜨겁게 기도했다. 총회장 함동근 목사는 “총회를 섬길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신 총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오늘 총회 ..

카테고리 없음 2024.05.21

[뉴스앤넷] 기하성 제73차 정기총회 성료 ... 총회장 이경은 목사 선출

- 부부 총회장이라는 한국교회의 새로운 이정표 보여줘- 총회장 이경은 목사, “말씀운동과 기도운동을 통한 오순절 성령운동에 힘쓸 터”▲기하성은 22일 충북 청주시 청원진주초대교회(박성하 목사)에서 제73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총회장에 이경은 목사를 선출했다. 신임 총회장 이경은 목사는 제72차 총회장 전태식 목사에 이어 부부가 총회장이 되는 한국교회의 새로운 이정표를 보여주게 되었다.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이하. 기하성) 제73차 총회장에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선출됐다. 기하성은 22일 충북 청주시 청원진주초대교회(박성하 목사)에서 제73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총회장에 이경은 목사를 선출하고, 부총회장에 이분임 목사, 이기봉 목사를, 총무 이영복 목사, 서기 김광종 목사, 재무 최도화..

카테고리 없음 2024.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