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1 4

[뉴스앤넷] 강기총, 제5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기도회 개최

이수형 대표회장 “남북강원도가 복음통일의 중심” ▲제5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기도회 강원특별자치도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수형 목사, 이하 강기총)는 30일 인제스피디움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김진태 강원도지사를 비롯한 강원도 관계자와 지역 시군협의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기도회를 개최했다. 1부 기도회는 사무총장 유화종 목사의 사회로 김성현 목사(찬양이 좋은 밴드)의 찬양, 함영복 목사(삼척기연 회장)의 기도, 진중진 목사(동해기연 부회장)의 성경봉독, 김태영 소프라노(가천대 교수)의 특별찬양에 이어 정성진 목사(크로스로드 이사장)가 ‘통일을 위해 알아야 할 것’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정성진 목사는 설교에서 “통일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고, 노래하자”며 “통일의 이..

카테고리 없음 2024.05.31

[뉴스앤넷] 여의도순복음교회, 제50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 개막

- 67개국 676명 선교사들 참석, ‘선교백서’ 출판, 수련회 기도회 자녀캠프 진행- 이영훈 목사 “선교사로서 가진 첫사랑의 감격 잊지 말 것” 강조 ▲제50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 개회예배 ⓒ여의도순복음교회▲1974년 5월 첫 세계선교대회를 연 이래 올해로 50년째를 맞은 이 대회에는 그동안 전 세계에 파송된 67개국 676명의 선교사들이 참석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오순절 성령운동으로 세계적인 부흥을 견인하며 기독교 선교 역사를 새롭게 써온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가 29일 제50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 개막식을 갖고 ‘오직 은혜로 부흥의 파도를 타자’는 주제로 3일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1974년 5월 첫 세계선교대회를 연 이래 올해로 50년째를 맞은 이 대회에는 그동안 전 세계에 파송된 67개국 ..

카테고리 없음 2024.05.31

[뉴스앤넷] 한교총, 협력기관 단체장 초청 조찬가져

한국교회를 위한 협력과 헌신 다짐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 이하 한교총)은 30일(목) 여의도 CCMM에서 협력기관장을 초청하여 조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월드비전, 평화통일연대(이하 평통연대), 한국국제기아대책(이하 기아대책),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 한국호스피스협회(이하 호스피스협회), 세계성시화운동본부(이하 성시화운동본부),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이하 기공협), 극단 하늘에, 더불어배움, 나부터캠페인, 사단법인 한국교회법학회, 한국기독교문화유산보존협회(이하 한기문),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하 군선교연합회), 굿피플에서 참석했다. 공동대표회장 이철 감독회장은 “복음에 집중하라” 제하의 설교를 통해 “한국교회의 많은 교단과 기관은 복음 전파를 위해 존재한다. 그렇기에 ..

카테고리 없음 2024.05.31

[뉴스앤넷] 원희룡 전 장관, 한기총 방문해 정서영 대표회장 등과 환담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이 29일(수) 오전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를 예방해 정서영 대표회장 등과 환담을 나눴다.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는 “원 전 장관은 안보와 정상적 국가 운영의 최적임자라고 생각한다. 환영하고 잘 오셨다”고 말했다. 원희룡 전 장관은 “무엇보다도 힘들었던 선거에 자기 일처럼, 어쩌면 자기 일보다 더 간절하고 치열한 뜻을 가지고 와서 도와주셔서 큰 힘이 됐다”며 “그땐 힘든 줄 모르고 치렀는데, 전체적으로 국가적인 선거 결과가 어렵다 보니 마음이 많이 무겁다”고 했다. 이어 “그때 뜻을 같이했던 많은 국민들이 상당히 힘들어하고 많은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며 “거기에 이제 국가적으로 다가오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예상되기에 열심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카테고리 없음 2024.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