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 3

[뉴스앤넷] [인터뷰] 기하성 제73차 총회장 이경은 목사

"다음세대, 교단위상강화, 연합사업 적극참여, 말씀과 성령운동 전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이하, 기하성)는 지난 20일 충북 청주시 순복음청원진주초대교회(박성하 목사)에서 제73차 정기총회를 열고, 제73차 총회장에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를 선출했다. 신임 총회장 이경은 목사는 제72차 총회장 전태식 목사(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에 이어 부부가 총회장이 되는 한국교회의 새로운 이정표를 보여주게 되었다.▲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제73차 총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 다음은 이경은 총회장과 일문일답. Q. 총회장에 선출되심을 축하드립니다. 소감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제73차 정기총회에서 부족한 종을 총회장으로 지지해 주시고, 선출해 주신 모든 총회대의원 목사님들과 교단 선, 후배 목사님들께 ..

카테고리 없음 2024.05.22

[뉴스앤넷] [이태근 칼럼] 꼭꼭 씹어 먹으면 이런 효과도 있습니다

건강한 숨쉬기의 기본이 코 호흡이라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호흡의 기술』을 쓴 작가이자 저널리스트인 제임스 네스터에 따르면 인류는 코로 호흡하는 능력을 점점 잃어버리고 있다 합니다. 가장 큰 원인 중의 하나가 약 300년 전 일어난 급속한 산업화 때문인데, 이후로 인간은 동물 중에서 최악의 호흡을 하는 존재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고대 조상들은 음식을 섭취할 때 날마다 하루 몇 시간씩 씹어 먹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산업화 이후 우후죽순 생겨난 가공식품이 지나치게 부드러워지는 바람에, 먹을 때 거의 씹을 필요가 없게 되었고, 그것이 현대인들의 두개골과 입안 구조의 변화를 가져왔다는 것입니다.고대 사람들은 많이 씹어 먹은 만큼 입과 치아, 목, 얼굴이 강하게 성장할 수 있..

카테고리 없음 2024.05.22

[뉴스앤넷] 한국다문화희망협회, 가수 황기동 홍보대사로 위촉

▲(사)한국다문화희망협회는 가수 황기동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은 가수 황기동 씨(왼쪽)와 한국다문화희망협회 대표 장윤제 목사(오른쪽) (사)한국다문화희망협회(대표 장윤제 목사)는 가수 황기동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한국다문화희망협회는 지난 5월 12일 광주외국인주민지원단체협의회(회장 이현성, 이하 외주협)이 주관하고, 경기도 광주시가 주최한 ‘제17회 세계인의 날 기념 광주 다문화 어울림 축제’(관련기사 https://cms.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3028) 초대가수로 초청된 황기동 씨를 다문화 가정에 희망을 주는 홍보대사로 위촉했다.▲지난 5월 12일 광주외국인주민지원단체협의회(회장 이현성, 이하 외주협)이 주관하고, 경기도 광주시가 주최..

카테고리 없음 2024.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