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

[뉴스앤넷] 사회봉사활동가협회 “일하며 주님의 사랑을 나눠요”

간병돌봄사, 지친 몸과 마음 위로하는 병원사역 동참 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전문인 사역자들을 중심으로한 일터교회 일터사역자 시대가 열렸다. 종교개혁자 루터는 하나님의 섭리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인 일의 소명을 강조했다. 수입을 얻기 위해 일하는 것뿐만 아니라 하나님으로부터 일의 소명을 받고 일해야 한다는 것이다. 전통적인 교회에서는 교회 안에서의 일을 사역이라 생각했다. 교회가 복음전파의 사명을 다하며 설교하고 양육하는 것에 중심을 뒀다. 그러나 넓은 의미에서의 사역은 교회 안에서만 머물러 있지 않다. 일터를 세상의 일로만 치부하지 않고 직업을 통한 전문 영역에서의 선교로 간주한다. 현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의 삶은 일상이 예배이고 일터가 교회다.▲간병돌봄사 형정화 목사(임마누엘교회) 환자들을 돌보며 복음을 ..

카테고리 없음 2024.04.25

[뉴스앤넷]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부활절 이웃사랑 장기부전 환자 위한 헌금 기부로

부활절 맞아 전국 6개 교회 1천 3백여만 원 후원금 통해 생명나눔 사역 지원해 ▲왼쪽부터 본부 이사장 박진탁 목사와 11년째 생명나눔 사역을 위해 후원을 이어오는 삼동교회 오병철 담임목사.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 이하 본부)는 부활절을 맞아 전국 6개 교회가 부활절 헌금을 전달하며 부활의 기적을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들과 나누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7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장안원교회(담임목사 이종남)는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본부 경인지부 본부장 최은식 목사를 초청하여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종남 담임목사는 “거룩하고 깨끗한 백성으로 주님 앞에 서는 그날까지 이 땅의 사명을 다하고 이웃을 사랑해야 한다.”라며, “이번 후원금이 선한 영..

카테고리 없음 2024.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