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

[뉴스앤넷] CTS기독교TV, 신규 개편 “내가 보고싶은 프로그램, CTS에 다 있네!”

백설기, 백세특강, 더메시지, 크로스뷰 시즌2 등 신규프로그램 선보여 다음세대를 세우는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4월, 신규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간다고 밝혔다. 먼저 시니어들을 위한 버라이어티 토크쇼 를 신규 편성한다. 백설기는 ‘백세까지 설레고 기쁘게’라는 부제의 시니어 맞춤 콘텐츠이다. 백설기는CTS를 통해 새롭게 시청자들을 찾아온 표인봉 목사와 안방마님으로 활약했던 김지선 집사가 진행을 맡았다. 백설기는 오늘날 시니어들의 실제적 고민들을 주제로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감동적인 대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건강, 취미, 재정관리, 자녀 등 각 주제별 전문가와 목회자들을 초대해 크리스천 뿐 아니라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알찬 정보와 재미, 공감의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카테고리 없음 2024.04.20

[뉴스앤넷] [최선 칼럼] 안중근 의사의 나라사랑

강대국들에 의한 식민지 확장과 강력한 개방 압력으로 조선은 망국의 길에 있었다. 그 위기를 타개하기 위하여 변화를 주려고 했으나 1897년부터 1910년까지 13년간의 대한제국은 풍전등화와 같은 살얼음판을 걷고 있었다. 그 중심에 태어나 자라고 애국심으로 불탔던 안중근 의사를 다시 한 번 조명해 보면서 자유대한민국이 일본제국으로부터 해방되어 이승만 초대 대통령을 통하여 자유국가로 건국되고 다양한 모습으로 발전한 현실에서 국민들이 가져야 할 나라사랑에 교훈과 의미를 살펴보려 한다. 독립운동가 안중근은 1879년 9월 2일 황해도 해주읍에서 태어났다. 그는 1884년 갑신정변 실패 후 모함을 받아 서울을 떠나는 부친을 따라 여러 곳으로 방랑하게 되었다. 안중근 의사는 부친의 애국정신의 영향을 받아 어릴 때부..

카테고리 없음 2024.04.20